저의 제작기를 보시기 전에 우측의 '팔로우', 유튜브 동영상의 '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우선 저의 Titanic 유튜브 동영상 시청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회수가 어마어마 하게 늘었더군요.
그동안 개인 사정으로 거의 10여년 동안 프라모델 개조 작업을 멈추고 있었습니다.
(나이도 50을 넘겨 버렸네요. ^^....)
너무너무 바쁘게 일에 집중하다 보니 취미 생활을 이어갈 수가 없었습니다.
양해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주 어렵게도 우연히 작업했었던 예전에 촬영했었던 사진파일을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전 블로그에 소개한 거의 대부분의 프라모델에 대한 개조 방법을 공개하고 있었는데,
Titanic 개조 방법을 올리지 못했었더군요.
저의 블로그를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참고하시고 좀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유튜브를
시청하시는 여러분들께 멋진 영상을 공유해 주세요. ^^...
그리고..... 저는 모두 조립하고 도색하고 그런 성격이 안됩니다.
오로지 구동 계통만 개조하는 것이 저의 취미였기 때문에 물위에 떠다니는
완성 사진, 동영상은 거의 없습니다.
블로그를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도전하시고 동영상을 올려주세요. ^^...
자 시작하겠습니다.
아참. 사진 하나하나마다 방법론적인 설명은 좀 줄인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자료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도움 될 것입니다.
(예전에 상당히 꼼꼼하게 촬영을 했었거든요.)
좌/우 스크류 샤프트 형상을 잡아줘야 하는 부분인데, 외경이 문제였었습니다.
도저히 샤프트 역할을 해줄 동봉의 굵기가 너무 가늘면 안되고...
그러다보니 동관 사이즈가 한정되어 있고... 굵기를 재본 모습니다.
음... 위 part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결론 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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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이 늦어도 이해 부탁합니다.